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

가래배출기 청폐88, 신기방기!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상품이 있어서 구매해봤는데요.

씐기해서 사봤는데 괜찮은걸까요?ㅎㅎ

네, 바로 청폐88입니다! 이게 뭘까요?
궁금하시지 않나요?!
(안 궁금하시면 또무룩..ㅜㅜ)

청폐88은 폐로부터 가래배출을 도와주는
가래없애는 방법에 도가 튼 제품이에요.

저도 처음엔 반신반의하며 사용했는데요.
신기하게도 정말 나오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블로그에 올릴...
그런 게 아니라...ㅎㅎ 양해 부탁해용!

일단, 구성품부터 보실까요?

네, 가래배출하는 청폐88 몸체.
목걸이, 파우치(케이스), 설명서
이렇게 동봉이 되어있는데요.

좀 더 보기 편하게 보여드리면 쨘~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잘 보이시나요?!
그럼 가래배출 청폐88 한 번 보실까요?

청폐88은 이렇게 생겼어요.
분리도 용이하게 조립 형태에요.
한 번 보실게요!

일단, 뚜껑을 열어보니깐요.
이렇게 추 같은 것이 들어있어요. 오잉?
그 추를 제거하면 뭐가 있을까요?

추 아래로는 호루라기 몸체의 빈공간 같이 되어 있어요.
생각해보니까 호루라기 불 때도 침 나오는데 그런 원리일까요? ㅎㅎ

목걸이는 어디에 걸 수 있는지 찾아봤어요

가래배출기 청폐88 중간 부위에
고리가 하나 있는 것 보이시죠?

거기에 예전에 피쳐폰 고리 기억 나시나요?( 너무 옛날인가??ㄷㄷ)

청폐88 고리에 폰고리 걸듯이 걸면!
이렇게 간단하게 걸어져요. ㅎㅎ
요즘 세대는 잘 모를텐데 ㅜㅜ
뭐 간단한 거니까 잘 알겠죠?ㅎㅎ

그리고 청폐88에는 케이스가 있어요.

간단하게 방수로 돼있어서
사용하고 난 뒤 세척하고 바로 넣을 수가 있어요. 그 대신 집에서는 세척 후 건조가 필요하다는 것쯤은 알고 계시죠?^^

청폐88이 어떻게 가래 배출을 하는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가래배출이 쉬운 청폐88!
그냥 가래를 카악 퉤!하고 뱉는 게 아니죠.

청폐88의 가래 제거하는 원리를 가르쳐드릴게요.
폐의 흉벽을 진동하는 원리인데요. 호흡기관이 진동을 해서 가래가 기도로부터 떨어져 나오고
호흡을 통해서 그 가래가 배출되는 것이에요.

인터넷에서 청폐88 효능을 찾아봤어요.

간단히 정리해드리면, 가래 배출이 쉽고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질환 예방!
폐활량을 증대시킬 수 있다네요.

잘 모르시겠다면!
설명서를 보면서 알아보실까요?

사진으로 잘 나와있어서 찍어봤어요.
제 입으로 보여주기엔
너무 더러우니까요ㅜㅜ

폐 내의 점액 침전물을 배출하여 폐를 깨끗하게 하여 편안한 호흡을 하도록 도와준다고 하네요!

이런 분들 사용하시면 좋아요.

저는 미세먼지나 스포츠,
복식호흡이 주된 목표인데요.

이걸 보면서 운동해야겠다는 생각이 ㅜㅜ
무럭무럭 자라나네요.

가래배출기 청폐88의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아까 사진으로 보여드린 것이
바로 이런 구성으로 생긴 거였어요!

사용법! 잘 나와있네요. 이해가 쏙쏙!

이걸 1단계, 2단계 따라서 해봤는데요.
절대, 실내에서는 비추에요 ㅎㅎ
실외나 복도, 화장실에서 하세요 ㅋㅋㅋ
침이 많이 나와요 ㅜㅜㅜㅜㅜㅜㅋㅋㅋ

입 안에 머금는 것도 머금는 것이지만
호루라기처럼 불어내는 것이기 때문에
침이 가래배출기(청폐88) 밖으로 나와요

이걸 어떻게 설명할 수가 없네 ㅜㅜ
동영상으로 설명하자니 더럽고 ㅜㅜ
말로 설명하자니 어렵고 ㅜㅜ 흑흑
다 이해 하시죠? ㅎㅎ

기기 세척도 정말 중요하죠.
가래배출기이다 보니까 세척은 필수에요.
설명서에 나와있는 것처럼 지켜야
세균 번식을 방지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사용 시,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급성심부전, 기흉, 심한 결핵, 기침(혈액투석) 등의 환자의 경우에는 사용하면 앙대여!

폐를 활용한 기능성 제품이기 때문에
폐에 문제가 심한 분들은
악화될 수 있기 때문이죠.

어떤가요? 가래배출이 어려우신 분들,
폐활량을 늘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가래배출기 청폐88!
하나 구비해 두는 건 어떠실까요?!

이상으로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다음에도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을
찾아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청폐88은 여기서 판매하고 있네요.
http://www.kbstore.co.kr/m/product.html?branduid=669972&xcode=005&mcode=001&scode=001&special=3&GfDT=bm51W1w%3D

참고하세요~^^

이 글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리얼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