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

기업자금지원 신청해보셨나요? 지금,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에서 정부정책자금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청년 실업난은 계속되고 최근 자영업자 등 기업가들이 크게 늘었다는

뉴스 보도가 연이어 나오고 있죠.


그런데 많은 중소기업들이 기업자금지원 등 정부정책자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같은 사실을 몰라서 매번 넉넉치 않은 투자금에 경영난에 허덕이다

폐업한다는 소식이 많이 들려오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기업자금지원을 진행하고 있는 곳이죠.

정부정책자금 지원센터!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공식 홈페이지 쇼링크 남겨드립니다.

https://goo.gl/jppfhg

MEGA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제가 소개하고자하는 내용은 이 홈페이지를 토대로 

이 정보를 모르시는 분들께 정보를 뽑아

알려드리는 것이니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은

바로 링크로 이동하시면 되겠죠?^^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드릴게요.

지원센터의 목적은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경영을 위해서

기업 운영 및 관리 상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센터에요.

중소기업자금지원(중소기업정책자금)을 하는 곳인데 모르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으시더라구요.

대한민국 중소기업을 위해서 이렇게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는데!

많은 중소기업이 모르고 있다는 건 스튜핏!

정부정책자금 받고 경영난을 해소하고

각종 상담을 통해서 중소기업의 비전을 찾아가면 좋겠어요.

그럼 MEGA 중소기업지원센터가 세부적으로 무슨 일을 하는지 알아볼게요.

첫번째, 중소기업자금 조달!

두번째,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세번째, 개인사업자 법인 전환

네번째, 가지급금 처리 전략 수립

다섯번째, 엔젤투자 펀딩자문

여섯번째, 법무자문 / 인사자문 / 노무자문

일곱번째, 기업진단 자문 서비스

여덟번째, 기업인증벤처 / 이노비즈 / 메인비즈



이렇게나 많은 일들을 수행하고 있어요.

각종 기업들의 가장 큰 문제인 중소기업자금을 조달하고 있다는 게

우리가 알아야할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닐까요?

기술신용보증기금, 정부정책자금 등 기업자금지원 받을 수 있도록 

상담만 이라도 꼭! 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https://goo.gl/jppfhg

MEGA 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많은 혜택을 받아서

카카오처럼 훌륭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좋은 아이템이 있는데 성공하지 못 한다는 건 너무 억울하잖아요.

많은 기업들이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컨설팅 및 상담을 받고

기업의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더라구요.

각 기업별 로고들 보이나요?

위 기업들은 대표적인 기업들이고 상담을 받는 기업들은 무수히 많겠죠?

아하! 여기서 보니까 알겠네요.

제가 사이트에서 캡쳐한 사진인데요.

지금 이 순간에도 2,959번째 자문이 요청되고 있다네요.

대한민국 중소기업자금 조달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고 있군요!


항상 정부정책자금 지원 신청을 하려면 

복잡할까봐 못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중소기업정책자금 마련 프로세스!

MEGA 한국중소기업센터를 통해서 알기 쉽고 간편하게 진행해보면 좋겠네요.

https://goo.gl/jppfhg

설명하려고 보니 정말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 대한 내용이

정말정말 많네요. 그냥 단순히 기업자금지원하는 지원센터구나 했는데

그것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성장을 위해서도 수많은 노력들을 하는 곳이었네요.


다른 역할도 하나 하나 살펴볼까요?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는 중소기업자금지원 뿐만 아니라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지원책을 제시?!

이게 무엇인가 했더니 기업의 부설 연구소 설립을 지원해준다는 것이었군요!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면 각종 세금 혜택을 부여되고

국가연구개발사업의 정책자금 및 병역특례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네요.

이런 건 있는 줄 처음 알았어요!

그 다음!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개인사업자보다는 법인전환을 하게 되면 세금 감면 등

여러 혜택이 부여되나봐요.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기업자금지원+법인전환까지!

새롭게 알고 갑니다!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또 하는 일이 있다니!

정말 많은 일들을 하네요. 하나 하나 설명하려니 정말 ㅠㅠ 힘드네요.

가지급금 처리 전략 수립?!

가지급금이란? 기업을 운영하는데 있어 가장 큰 리스크 중 하나!

대표이사의 소득세금 증가, 기업 신용평가 시 감점요인으로 

작용되는 불이익을 주는 것인가봐요.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가지급금을 처리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해주는군요.

아, 그래서 개인사업자들이 세금 폭탄을 맞는 것이었나봐요.

이젠 제대로 알고 가야겠어요! 파이팅!

대한민국 중소기업 경영자문 1위를 하는 지원센터!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중소기업자금지원을 적극 도와주고 있다네요.

기술력이나 좋은 아이템을 보유하는 중소기업들이 자금부족으로 인해 경영난을 겪잖아요.

그런 중소기업을 위해서 정부정책자금을 통해 기업자금지원을 해주는 곳입니다!

이게 제가 설명하고 싶은 가장 큰 목적이었어요.

이렇게 좋은 중소기업지원센터가 있는데 왜 아직도 몰랐을까요?

지금 바로 상담해보자구요!

https://goo.gl/jppfhg

기업을 운영하다보면 법무 자문, 인사 자문, 노무 자문을 얻고 싶을 때가 많은데요.

실질적으로 알음알음 아는 것 빼고는 어디서 자문을 얻어야할지 고민이 많아요.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는 이런 중소기업의 고충을 

통합해서 해결해줄 수 있는 창구가 되는 셈이네요.

연차대체 합의서, 취업규칙, 노사합의제도 등 기업 운영에 대한

디테일한 자문을 받을 수 있어요.

기업진단 자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네요.

정부자금을 지원받고 있는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업의 신용등급 향상, 세무조정 3년 분석, 세무조사 리스크 관리 등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주는 지원센터네요.

기업인증, 벤처, 이노비즈, 메인비즈!

기업의 미래 가치를 위해 기업 인증은 필수죠!

각종 기업인증제도를 통해 가장 최적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

어디라구요?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요!



지금까지 말했던 것들을 정리해보면

정부정책자금으로 중소기업자금지원하고

각종 기업 혜택을 위한 상담 / 컨설팅을 통해서

중소기업지원을 해주고 있는 곳이네요.


더이상 경영난에 허덕이지 말고 지금 바로 기업자금지원을 받아보세요!

https://goo.gl/jppfhg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될 거에요.


여기까지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좋은 정보 얻어가셨나요?!^^

대한민국의 수많은 중소기업들이 안전하게 성장하는 그 날까지!

더욱 좋은 정보를 찾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볼게요!

그럼,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와 함께해볼까요?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