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전라권 맛집

광주하남맛집, 단체회식 가능한 하남목장 리뷰

안녕하세요. 유튜버또바기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리뷰는 전라권 여행을 다녀올 때의 맛집 리뷰입니다.


여러분들 광주하남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하남돼지가 떠올랐는데 여러분들도 그러신가요?

역시, 광주하남에 들리게 되면 하남돼지를 찾게 되는데요.

제가 다녀온 곳은 이미 유명한 곳이기도 하네요.

광주하남맛집인 하남목장입니다.


이 라디오 광고 어디서 들어보신 적 있지 않나요?ㅎㅎ

저도 이 광고 듣고 가봤는데요.

어떤지는 이제 본격 리뷰를 하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지도부터 확인하세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7822384&entry=plt&query=하남목장

네이버 모두를 통해서도 잘 나와있지만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216번길 38-6

예약번호 : ☎ 1833-7999

하남목장 홈페이지 : http://www.7999.co.kr/


이렇게 친절하게 알려드리니까 칭찬을!

아구 착하다~쓰담쓰담~

아무도 칭찬을 안 해주시니 저혼자 자화자찬했답니다 허허 (부끄)



아무튼! 흠흠! 하남목장의 전면은 이렇답니다!

뭔가 고급스러워보이는 모습이네요.

일단, 메뉴뷰터 잘 골라보고 가야겠더라구요.

광주하남맛집인 하남목장에서는 한돈 뿐만 아니라

한우도 판매하고 있으니깐요!

괜히 쏜다! 이랬다가 한우로 먹으면 흐흑 ㅠㅠ

저 같은 분 없으시라구 메뉴판 남겨드려용~

즐거운 식감은 역시 한우만한 게 없긴 하죠^^

근데 저렴하더라구요. 한우가 이렇게 저렴했나? 생각하게 만드는 가격!

012345678910

위 사진은 보너스~ 어떤 고기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팁! 입니당!


이제 들어가볼까요? 오오! 정육 코너가 따로 있는 곳이었어요.

하남목장은 정육코너에서 구매해서 바로 상차림비 없이 상차림을 서비스로 해주는 음식점이었더라구요.

그래서 가격이 저렴했던 거였네요. 와우 땡잡았습니당 ㅎㅎ

 

들어가보니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But! 예약을 하면 이렇게 홀로 따로 잡을 수 있다는 점! 잊지마세요.

전화번호는 뭐라구요?

...

저도 잊어버렸네요! 위에서 다시 보고와서!

...

1833-7999 ! 휴~

외우진 못 해도 이렇게 어디 있었는지 기억해둬야겠어요 ㅎㅎ

이제 싱싱한 고기들 맛 좀 볼까요? 헤헤

100% 국내산 한우암소 / 암돼지 전문이라고 사장님께서 자랑하시더라구요.

믿고 먹어보겠습니당^^



이렇게 정육코너에 있으니 더욱 싱싱해보여요.

적어도 냉동은 아니잖아요!

냉장으로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그대로 보여주는 게 아니겠어요?

  

그리고 이렇게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방이 따로 있어서

애기들이 밥 먹고 심심해 하는 경우가 많은데

따로 놀이방에서 아이들과 즐겁게 놀아줄 수 있더라구요.

음식점 갈 때, 이게 가장 있으면 좋지 않나요?

저는 아이를 데리고 가든 다른사람의 아이든 간에 음식점 손님 사이사이를 뛰어다니는 아이들 때문에

불편한 적이 많았는데 여기는 그럴 걱정이 없었어요.

아이들 보고 조용히 놀아 이렇게 매번 얘기하는 게 힘들거든요 ㅠㅠ

  

이렇게 구매한 고기들을 지글지글 고기판에 익혀먹어봤어요~

버섯들과 양파까지! 안성맞춤 아닌가요? ㅎㅎ

 

이렇게 선지 해장국도 먹을 수 있고 계란떡국도 먹을 수 있답니다.

기본 상차림의 경우에는 상차림비가 없는 게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광주하남고기집 중 맛집 오브 맛집으로 인정? 어 드밋~(a dmit~)



그리고 인터넷에 올려져 있는 사진들을 보니까 주차장도 넓게 완비되어 있는 사진이 잘 나와있더라구요.

사진 주인 분께 살짜쿵 말씀드리고 가져와봤어요.

광주하남맛집, 하남목장의 넓은 주차장 사진입니다.

  

이렇게 주차 공간도 따로 있으니 많은 분들이 와도 걱정 없겠네요.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광주하남맛집, 단체회식 가능한 하남목장에서 맛있는 한돈과 한우 어떠시나요?^^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물러가 보겠습니다 홍홍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