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게임

【추천 게임】방치형 RPG 중독성 게임 : 오늘도 환생 차원의 기사단 (PVP 대전, 구글 플레이, 재미있는 게임, 무료)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예전부터 즐겨왔던 중독성 게임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폰게임, 모바일게임 찾으시던 분들도 충분히 만족하실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원래 게임을 너무나도 좋아하기 때문에 

온라인 게임은 피파온라인3(피파3), 리그오브레전드(롤), 와우, 디아블로(RPG 게임), 스타크래프트 등을 했었고요.

모바일 게임은 하도 설치하고 지웠다했던 게임들이 많지만

지금까지 하고 있는 게임은 이사만루 2017 KBO, 삼국지게임, 그랑프리 스토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소개할 게임인데요.

그것은 제가 2016년 말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본격 방치 RPG 중독성 게임의 선두주자인 『오늘도 환생 : 차원의 기사단』입니다!

무과금으로 시작해서 아직도 무과금으로 진행하고 있는 게임이죠.

예전엔 정말 열정적으로 중독되서 길드장도 도맡아서하고 그랬답니다.

지금은 이제 1선에서 물러나서 혼자 유유적적하게 방치하고 있어요^^


모바일게임순위 따라 게임도 해보고 모바일게임사전예약도 해보고

예전에는 모바일게임신작, 신작게임, 신규모바일게임도 엄청 많이 했지만 제가 원하는 게임이 아니면 오래하기가 어렵더라구요.

더군다나 잘 만들어진 게임이 아닌 이상 현질을 심각하게 유도하기 때문에 정나미가 떨어져요.

하지만 제가 지금 진득하게 하고 있는 게임들은 적당한 선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할 수 있는 게임이죠.

『오늘도 환생 : 차원의 기사단』 처음 시작 화면이에요.

저기 사진에 보이는 캐릭터 친구들은 내 편일 수도 있지만 적으로도 나와요!

(쟤네들은 약체에요 ㅋㅋㅋㅋ)

이 게임은 크게 잔인하지도 않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여서 어린이 게임으로도 괜찮아요.



재미있는 게임들을 찾으셨다면 한번쯤은 오늘도 환생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모바일 방치형 RPG게임으로는 제 격이거든요.

어떤 게임인지 한 번 보실까요?^^

일단, 동영상 시청하시고 가실게요~

재밌게 보셨나요?

무료 게임에서는 과연 최강자가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로 중독성 있는 게임이죠.

모바일RPG게임순위에도 있는만큼 제가 얘기 안해도 인기게임인 것도 아실 것 같네요.

하루 종일 매달려있는 스마트폰게임은 즐거움을 줄 수가 없죠.

다른 일도 하고 얼마든지 효율적인 게임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게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길드 레이드 장면이에요. 제 길드는 좀 약한 길드라서 길드 레이드를 하면 쉽게 처치하지는 못 했지만

(칼싸움을 아무리해도 보스는 죽지 않는..ㅠㅠ)

길드 레이드에 참여만 해도 보상이 주어지기 때문에 안 할 수 없는 것이었죠.

방치게임이라도 갖출 건 다 갖추고 있는 컨텐츠가 풍부한 게임이에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안드로이드 IOS 모두 즐기실 수 있겠죠?

최신게임은 아니지만 최신게임에 버금가는 게임이라고 장담할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힐러를 굉장히 중요시하는 편인데요.

공략에도 힐러를 잘 이용하면 수많은 적 몬스터들을 이길 수 있어요.

하나의 전략 게임인 것이죠.

재미있는게임이라면 이렇게 컨텐츠와 머리쓰는 전략으로 

소수의 아군으로 다수의 대군을 이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임이여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 게임에서 중요한 것이 있죠.

길들이기 게임, 도탑 전기, 카툰 워즈에서도 중요시하는 것인데요.

바로 레벨업을 시키고 강화를 시키고 똑같은 캐릭터를 모아 진화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점차 게임을 힘들게 하는 컨텐츠이긴 하지만

반면 강화나 진화에 성공해서 더 강려크해진 내 병사들, 내 미니 군단들을 보면 마음이 절러 뿌듯해진답니다.

하나의 오늘도 환생 공략 아닌 공략이라고 할까요^^



인디 게임에서 키우기 게임, 개복치 게임 등 많은 게임들을 접해봤지만

지금까지 제가 하고 있는 이 게임은 꼭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본격 방치 게임 『오늘도 환생 : 차원의 기사단』의 매력 속에 빠져들 준비되셨나요?^^

던전 몬스터들도 내 캐릭터가 얼마나 성장했느냐에 따라서 쉽게 무찌를 수도 있고

어렵게 시간을 끌다가 무찌를 수도 있고 아예 무찌르지 못 할 수도 있어요

그럴 때마다 조바심 나지만 무과금 유저인 저로서는 무조건 시간이 약이었죠!

여러분들은 한 번에 확 강해지는 게 좋으신가요?

아니면 저처럼 진득하게 오랫동안 시간을 투자하시는 편이신가요?

답은 여러분에게 있습니다.

이상으로 중독성 게임! 본격 방치 게임! 『오늘도 환생 : 차원의 기사단』에 대한 리뷰를 마치고자 합니다.

이런 게임 개발하는 게임 개발자 분들이 더욱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새로 나온 게임들보다도 이런 인디 게임 하나가 매니아층을 더욱더 만들어내는 법이니까요!

   

안드로이드 및 IOS 아이폰 스토어 이동 배너입니다~

오늘부터 『오늘도 환생』 하실 분들은 저와 함께 길드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