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속한 정보 | 유용한 TIP/KT 고객센터

LTE스폰서, 요금제 가입과 제한사항은?

 

Q. 올레 순액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입니다.
제가 순액요금제를 사용하다보니 LTE스폰서가 적용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몇 가지 질문사항이 있습니다.

1.혹시 지금은 해지된 상태인데 다시 요금제를 LTE스폰서 가능한 요금제로 바꾸면 다시 적용이 되나요?(아니면 따로 신청해야하나요?)

2.LTE스폰서 가능한 요금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을 최고로 모시는 kt 전홍연입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메일 감사히 받았습니다.
 
순액 요금제를 이용하여 LTE 스폰서 할인이 제공되지 않아
스폰서 대상 요금제로 변경 시 할인 제공되는지 아니면 별도
신청해야 하는지와 스폰서 할인 제공 가능 요금제를 문의해
주셨네요.
 
1.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살펴보니,
2015년 2월 2일 LTE 스폰서3/심플 코스에 2년 약정 가입하여,
만료 예정일은 2017년 1월 31일로 확인되는데요.
 
LTE 스폰서 3은 대상 LTE 요금제의 이용 시, 스폰서 요금할인이
제공되고, 약정 종료 후에도 대상 요금제 유지 시 추가 6개월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고객님의 요금 추가 할인 종료일은
2017년 7월 30일입니다.
 
다만,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는 알고 계신 바와 같이,
기존 2년 약정 시 제공되는 스폰서 요금할인 금액만큼 기본료를 낮춘
순액 요금제(순 광대역 안심무한 51(LTE)) 이기에 스폰서 요금할인은
제공되지 않는 것이며,
 
스폰서 대상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위 안내해 드린 기간까지 스폰서
요금할인이 제공되며, 현재 약정 가입한 상태로 추가 신청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염려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2.
 
현재 LTE 스폰서3 요금할인이 제공되는 LTE 요금제로는
[LTE 선택형] 요금제가 있습니다.
 
LTE 선택형 요금제는 음성+문자 및 데이터 제공량을 선택할 수 있는
LTE 요금제인데요.
 
LTE 선택형 요금제에 따라 제공되는 스폰서 요금할인 금액은 다르고,
요금 상품 종류와 제공 사항은 사이트의 (여기-클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요금 상품의 월정액 아래 [할인 후 금액(2년 약정)]에 안내된
금액이 스폰서 요금할인 적용된 금액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요금제는 월 1회 변경 가능하고,
월 중 변경 시 월정액과 기본 제공량은 사용 날짜만큼 날짜 계산하여
초과 사용분 발생 시 추가 요금이 부과되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라고요.
 
가입한 인터넷 뭉치면 올레는 가입 모바일 회선 수와 모바일 이용
요금제의 월정액에 따라 인터넷 할인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요금제 변경 시
인터넷 할인 금액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LTE 선택형 요금제는 사이트나 어플을 통한 변경은 불가하기에
변경 원하신다면 아래의 kt 모바일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변경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kt 모바일 고객센터 연락처 및 업무시간
[kt 핸드폰] 114(무료)
[일반전화] 080-080-1618(무료)
[업무시간] 평일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일반 상담 가능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정지, 복구, 통화품질 및 요금 수납 상담 가능)
 
또는 변경 원하시는 상품명과 유의사항 동의 여부를 기재하여,
답변받은 이메일 또는 올레닷컴 상담 내역 아래 [추가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고 문의 주시면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기재사항>
ㅇ 변경할 상품명:
ㅇ 요금제 변경 유의사항 동의 여부: 동의합니다.
 
귀중한 시간을 내어 kt 이메일 고객센터를 찾아주신 고객님께
제 답변이 도움되었기를 바랍니다.
 
고객님~
성심성의껏 답변 드릴 수 있는 kt 이메일 고객센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kt 이메일 고객센터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